네비게이션 임플란트

3D CT 수술계획으로 잇몸 절개 없이 정확하게

/_files/61Z14lwFx.jpg /_files/61Z5SS6ob.png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는 3D CT를 통해 치조골의 구조와 신경 위치를 파악하여
임플란트를 정확하게 식립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3D 구강스캐너를 이용해 이물감 없이 정확하게 인상을 채득할 수 있으며,
최적의 위치와 각도를 지정한 후 임플란트 가이드를 통해 식립합니다.

잇몸절개 없이 작은 구멍을 뚫어 단번에 심기 때문에 통증과 출혈이 적고 회복속도가 빠릅니다.

신경 위치를 파악하여 임플란트를 정확하게 식립하는 방법을
인상을 채득할 수 있으며, 최적의 위치와 각도를 지정한 후
임플란트 가이드를 통해 식립합니다.

잇몸절개 없이 작은 구멍을 뚫어 단번에 심기 때문에
통증과 출혈이 적고 회복속도가 빠릅니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장점

• 무절개 수술
    잇몸절개 없이 임플란트가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만 작은 구멍을 내어 식립하기 때문에 통증이 적고 회복이 빠릅니다.
  • 첨단 장비, 높은 정확도
    첨단 디지털 방식의 3차원 CT촬영과 3D스캐너, 3D프린트를 이용해 환자의 현재 치아상태, 골조직, 주변치아와의 거리, 각도, 신경위치 등을 파악합니다.

• 짧은 수술시간
    컴퓨터로 3D모의 수술을 진행해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철저한 계획을 수립하기 때문에 수술 과정을 단축하고 정확도가 높은 수술이 가능합니다.
  • 빠른 일상 회복
    절개 없이 무절개로 임플란트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통증, 출혈, 붓기가 거의 없어 빠른 회복이 가능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환자에게 가장 이상적인
임플란트를 제공합니다.

서울신세계치과는 환자에게 가장 이상적인 임플란트의 위치, 방향, 각도를 찾아주는
3D컴퓨터 모의수술을 이용해 가장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제공합니다.

서울신세계치과는 환자에게 가장 이상적인 임플란트의
위치, 방향, 각도를 찾아주는 3D컴퓨터 모의수술을 이용해
가장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제공합니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치료 대상

• 전악(전체) 임플란트와 같이
    다수의 임플란트를 식립하시는 분
  • 연령대가 높아 수술이 부담스러우신 분
  • 바쁜 일상으로 인해 치과 방문에 장시간을 할애 하기 힘드신 분

SEOUL SHINSEGAE DENTAL CLINIC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수술 후 관리법

수술 부위에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내원하거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관리법 01
수술 부위는 가글을 사용해 헹궈주시고, 수술 이외의 부위는 평소처럼 칫솔질 하시면 됩니다.
관리법 02
수술 후 처방된 약은 진통제 뿐만 아니라 염증을 예방하는 항생제도 포함되어 있으니 통증이 없어도 모두 복용하셔야 합니다.
관리법 03
일주일간 금연, 금주 하시고 과도한 운동은 피해주세요.
관리법 04
수술 후 2-3일간 부드러운 음식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과잉진료 없는 정직한 진료,
믿고 진료할 수 있는 서울신세계치과!

개인별 치아 상태를 고려한 1:1 맞춤 진료를 위해서 수술자의 숙련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와함께 치간칫솔, 치실 사용, 금연 등 환자분 스스로의 구강위생관리에 대한 노력도 매우 중요합니다.

서울신세계치과는 책임있는 수술 전담 전문의들로 이루어져 환자분께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임플란트를 시행합니다.

간편문자상담